본문으로 바로가기

알고리즘 과제 카피적발

category Diary/2016 2016. 12. 20. 17:31

내가 대학원 가면서 처음으로 알고리즘 과목 조교를 맡았는데,

교수님이 채점을 부탁하심.


채점을 열심히 다 하고 나서

전체적인 점수도 너무 낮아서.. 교수님이 점수가 너무 너무 낮다고 코멘트를 하셨는데


안하려던 카피검사를 하니 ㅋㅋㅋ

죄다 카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스샷은 카피뜬 두 코드 비교 ㅋㅋ



이름만 가렸음.


두 코드를 비교해주는데, 보다시피 95% 일치율을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아주 호구로 알았구나...

내가 교수였으면 다 F먹였을텐데, 아쉽다.






카피 체크는 moss라는 프로그램을 썼다.

서버에서 카피체크하는게 돌아가고 있고, perl로 짠 스크립트를 다운받아서 실행시키면 되는 거였다.


쓰는 방법은 open sources에 포스팅해볼까 한다.

겁나 쉽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