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10258 런던버스

category Hobby/Lego 2017. 10. 5. 13:40

안녕하세요 즈런이에요,

 

드디어 이사오고 나서 제대로 된(?) 박스를 뜯은 첫 번째 제품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그건 바로바로~~~ 런던버스!!

 

        

 

 

저의 지난 포스팅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이 런던버스(10258)는 고양 레고스토어가 오픈 했을 때

레고스토어 오픈 할때만 주는 소박스를 얻기 위해 샀던 거에요~

(20만원 이상 구매해야 레고스토어(40145)를 얻을 수 있었거든요)

 

 

와 눈이 부시군요~

1700피스 가까이 되는 제품답게

브릭들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이건 1번 봉지 샷 ㅎㅎㅎ

 

 

        

 

 

아마 이 사진은 1번 봉다리를 완성했을 때 사진일 거에요.

노란 소화기가 눈에 띄네요 ^^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이 버스 뒷부분 연결하는게 참 재밌었어요.

좀 특이하게 연결하더라구요

(제가 레고 경험이 적어서 그저 신기하게 보인거일 수도... ㅎㅎㅎ)

 

 

 

 

바퀴를 달았더니 거의 완성된 것처럼 보입니다~

 

 

 

        

 

와 디테일 보세요~

우산꽂이와 소화기, 티켓 넣는 곳 까지...

2층 올라가는 계단도 어떻게 저렇게 딱딱 맞는지 ^^

 

 

 

 

 

이 책상위의 낙서는 뭔지 모르겠군요 ㅋㅋㅋ

 

 

 

 

이제 2층 부분을 만듭니다~

 

 

 

 

뚞딲~!

완성~!

 

 

 

 

 

 

 

 

사실 엄청 간단하게 만든 것 같지만,

그리고 간단하게 만든건 맞는데...

 

저 런던 스티커 붙일때 조심해야 해요 ㅠㅠ

전 뒷면을 전부 거꾸로 붙여서

스티커 6개를 전부다 떼야하는 참사가 발생했었어요.

 

설명서에 보면 책 넘기듯이 넘기지 말구

위<->아래 형태로 뒤집어서 붙이라고 하는데,

또 런던 스티커 반대편에는 꼭 쿠키스티커를 붙여줘야 하구

지금 사진에 보이는 반대편은 스티커 방향이 반대여야 해요.

 

제가 말로 잘 설명을 못해서

이해가 안가셨다면,

부디 붙이실 때

꼭 매우 아주 많이 주의하셔서

저 큰 스티커 12개가 어떻게 붙어있는지 잘 살펴보세요!

 

 

 

 

짠 이건 뒷면~

 

 

 

 

 

이건 2층 부분을 떼어냈을 때의 사진이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쉽게 떼어낼 수 있도록

1층과 2층을 연결하는 요철 모양의 브릭이 몇 개 없어요 ^---^

 

 

 

좌석이 닳은 부분까지 표현해줬네요 ^^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좌석 밑에 붙은 핑크색 껌도 있답니다 ㅎㅎㅎ

 

 

 

 

이쁘긴 하네요

 

 

 

그럼 이것으로 런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