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즈런이에요~

이번에는 디즈니 미피를 마징가 아크릴 케이스에 넣어봤어요.

 

이번 마징가 아크릴 케이스도 브동페(브릭동네 페스티벌)에 가서 마징가님께 직접 구입했던 제품이에요.

아쉬운 점은... ㅠ 디즈니 로고가 없어요.

 

지금도 레고 쪼렙이지만,

당시 살때는 넘넘 몰라서 그냥 액자 예쁘다고 샀는데

이 액자가 디즈니 로고 있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이거보다 한 3만원정도 더 비싼거 같았어요.

 

 

근데 더 슬픈 일은...

일단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ㅠㅠ

 

 

 

뭐가 이상한지 아시겠나요? ㅠ.ㅠ?

그건 바로바로....

 

 

 

피터팬 칼 하나가 없어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뜨켕...

피터팬 ㅠ 금색 쌍칼...

어쩔..

어떸..

 

 

 

위 사진은 이사가기전에 잠깐 전시해본 사진인데,

분명 이때까지만 해도 피터팬의 두 손에는

금색 칼이 들려 있었거든요

 

 

하아... 수집의 기본은 있는 그대로인데..

망했어요

 

 

 

 

그래서 3주정도 지난 지금..

추석 연휴동안 피터팬 미피만 헌거나라에서 또 구매했습니다.

5천원 들였어요.

ㅠ.ㅠ

 

기왕 사는거 17시즌 미피 중에 아직 없었던 3번 5번(수의사랑 요리사)도 같이 주문했어요~

아 3PO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석 끝나고 애들 오면 또 포스팅 해볼게요 ^-^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