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부품번호 4524365

category Hobby/Lego 2017. 10. 5. 12:56

안녕하세요, 즈런이에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

 

동탄에 9/12 이사였는데,

그 이후부터 귀찮아서 아무 포스팅도 안했었어요 ㅎㅎ..;

 

아무튼 그 동안 일을 조금씩 올려볼게요~

 

 

        

 

 

주소가 다 나와있지만,

상관 없습니다~

이미 이사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뒷면~

 

 

        

 

배송한건 아주 작은 부품 하나에요~

 

 

 

 

이사가기 한 3주전쯤 부품하나 누락된 것 때문에 부품 신청한건데요.

배송이 한참 걸린걸 보니 해외에서 온 걸 레고코리아가 받아서 저에게 전달해준 것 같았어요~

 

다행히도 이사일이 12일이었는데 11일 밤에 받을 수 있었네요.

정말 작은 부품 하난데, 부품 신청하니까 아무런 증명 없이도 그냥 부품 받을 수 있었어요.

 

부품 원래부터 누락이거나 망가져서 왔다면,

레고 홈페이지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돼요~

 

그럼 이어서 포스팅을 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