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75131 저항군 배틀팩

category Hobby/Lego 2017. 10. 5. 14:41

안녕하세요, 즈런이에요.

오늘 폭풍 포스팅을 하다보니

맨 처음 얻었던 플모가 런버에서 나온게 아니라

75131 저항군 배틀팩에서 나왔다는 게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항상 제품 개봉 순서대로 포스팅 했었는데,

의도치 않게 저항군 소박스 친구들을 나중에 포스팅하게 됐네요.

 

사실 사진도 찍어둔게 없어서

부랴부랴 레고방에 가서 찍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일단 박스가 형편없이 도착했었어요.

토쩔에서 엄청 싸게 있길래 주문했었는데,

이 모양이더라구요 ㅠ.ㅠ

 

토쩔 매장택배는 정말 칼박으로 깔끔하게 오던데

매장배송 상품은

큰 봉다리에 넣고

상품을 땅에다 내리쳤는지.. ㅠ.ㅠ

하... 정말 반품할까 하다가

소박스라 참았습니다.

 

 

 

그리고 2개나 주문했죠 ㅋㅋㅋ

원래 배틀팩은 수십개씩 주문해서 미피들 모으는 재미라던데

아직 자금력이 부족한 저는

2개에서 멈췄습니다

하하... ㅠ.ㅠ

 

 

 

나중에 한참 지나고 찍었기 때문에

이미 전시되어 있는 친구들에게 가서

카메라만 가까이 하고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꺼내서 찍고 다시 진열하기가 귀찮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엄청 무지하게 짧은 저항군 배틀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