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7.08.27

브릭동네 페스티벌!

 

오떻게님의 추천으로 가입한 브릭동네 카페에서

브릭동네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레고 축제를 하더라구요

 

 야호~

 

 

 

대충 이런 행사인데,

포스터부터 이쁘죠 ^^?

 

 

 

 

 

일단 레고를 시작한지 아직도 한달이 안된 시점이었기 때문에

일요일 아침부터 집에서 뒹굴다가

12시 30분에 브동페에 도착했습니다~~

 

 

 

 

 

여기가 입구쪽이에요

사진을 파노라마로 찍었어야 했는데,

아무튼 사진의 느낌에 비해 훨씬 디글디글 했어요.

거의 움직인다기 보다는 인파에 쓸려서 조금씩 이동당하는 느낌이었거든요.

저는 키가 작아서 그런지 사람들 속에 폭 파묻힌 그런 느낌...ㅋㅋㅋ

 

 

 

 

 

 

        

 

 

 

여기서 부터는 가운데 테이블에 있던 창작품들 사진이에요

 

        

 

 

이건 제가 뭔가 상품을 들고 찍어서...

포커스가 나갔네요 ㅠ.ㅠ

이런거 예민해서 포커스 항상 수동으로 찍는데... 쩝

 

 

 

        

 

 

 

 

 

 

 

여기부턴 제품들 몇개 찍어봤어요 ㅎㅎ

찍는다고 찍었는데 이 시점엔 양손가득 제품 산걸 들고 있어서

거의 찍은게 없긴 했어요 ㅠ.ㅠ

 

 

 

 

마징가 케이스 입니다.

디즈니성!

꼭 구해서 저 마징가 케이스 씌워야 겠어요

 

 

케이스 다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ㅠㅠ

 

원래 아무것도 안사겠다 다짐했지만

마징가 케이스 보는 순간

바로 케이스 10만원어치를 사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샀던 독일 국대 미피와 디즈니 미피들이 갈 곳이 없어서

두 액자를 아주 싸게 구했죠! ㅎㅎㅎ

 

 

 

 

        

 

 

여기 보면 독일국대 미피 액자가 보이는데,

저는 잔디형 액자로 샀어요!

 

그니까 결론은 저 액자보다 조금 더 비싸고

훠얼~씬 더 예쁘다는 거에요 ㅋㅋㅋ

 

 

 

 

 

        

 

 

필구해야할 제품이 또 늘어났네요 ㅠ.ㅠ

포르쉐 마징가 케이스 꼭 사야하는데...

 

마징가 케이스 20% 할인은 이 날만 하는 거 같으니

2018년 브동페를 노려봐야겠어요! ㅠ.ㅠ

 

 

 

 

 

 

 

이 장식장은 DUT에서 만든거래요

가격은 81만원 ㄷㄷㄷㄷㄷ

 

그래도 엄청 이쁘더라구요!

 

이 날은 팔려고 가져온 제품이 아니라

1등 경품이라고 하셨어요 ^^

 

다음 해에는 총알 열심히 충전해서

브동페에서 부어볼 생각입니다.

한 500쯤 투자해서 저런 장식장 공짜로 얻으면

개이득 아닌가요???

(하지만 불가능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저는 500이 없거든요 ㅠ.ㅠ)

 

 

 

 

 

        

 

 

바로 옆에 있는 이 장식장은 79만원 이랬어요

 

 

 

 

 

 

 

이것도 상품으로 나온 장식장이라고 하더라구요

장식장도 장식장이지만 흰수염이 간지 짱 ㅋㅋㅋ

 

 

        

 

저는 여기까지만 하고 브동페에서 나왔습니다.

저녁 약속이 있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경품 추첨을 못했는데,

제 경품 추천 번호는 운 좋게도 7번!!

거기에 제가 15만원어치를 샀기 때문에

받은 쿠폰이 14장! (한장은 셀러분이 없다고 해서 못받았어요)

 

그냥 가기는 넘넘 아까웠지만 어쩔 수 없었어요.

그래서 나갈 때 표가 도움이 될만한 분들께 (세분이셨어요)

제가 가진걸 다 드리고 왔어요 ㅎㅎ

 

 

 

 

 

 

 

이건 집 오는 길에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친구는 아시다시피 R2D2입니다.

저건 Key Ring이죠 ㅎㅎ

 

이걸 만원이나 주고 사왔는데,

알고보니 레고스토어에선 7300원에 파는 친구였어요 ㅠ.ㅠ

완전 멍청했죠...

 

페스티벌이라고 해서 다 싸게파는건 아니라는 교훈을 얻었어요

2700원짜리 교훈이면 좀 싸게 먹혔다고... 스스로에게 위안을....

 

 

 

 

 

 

 

이건 디즈니 액자!

 

9/12 이사가지만,

한참 고민하다가 독일 국대는 패스하고

디즈니만 잠깐 전시해봤어요

 

그래도 사왔는데 보고 싶잖아요!

 

대신 오른쪽에 보이듯이 아크릴 판은 아직 보호 필름도 안떼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현 시점에는 이미 뽁뽁이 포장되어서 상자안에 들어갔어요 ㅠ.,ㅠ

 

 

 

 

 

 

위 사진은 제가 산 제품들!

레고랜드에서 살 수 있다는 기차, 디즈니 미피 액자, 독일 국대 미피 액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즈니 미피 액자 위에 있는 작은 치킨 알바 ㅎㅎ

(사진에 보이는 캠퍼밴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이 아니에요~)

 

 

 

 

 

 

 

이것으로 브동페 리뷰를 마칠게요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