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40125 산타의 방문 (산타 소박스)

category Hobby/Lego 2017. 9. 3. 21:10

안녕하세요~ 즈런입니다.

 

오늘만 벌써 밀린 포스팅을 9개째 올리고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멀었군요 ㅠ.ㅠ

 

레고 수집속도를 포스팅 속도가 전혀 따라가질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남기지 않으면 안될 거 같아서

    열심히 끄적끄적...    

 

 

 

 

 

저번에 올렸던 이 사진 기억하시나요?

오늘은 산타의 방문 40125를 조립해 봤어요.

 

퇴근했는데 그냥 회사 다닌다는 이유만으로 생긴 약간의 스트레스를

레고로 풀기 위해 허겁저겁 집에 왔었죠 ^-----^

 

 

오자마자 레고를 부웈 뜯었어요

 

 

 

 

 

        

 

 

이건 인스~

 

 

 

 

 

 

 

너무 작아서 벌써 다 만들어버렸습니다

헤헿ㅎㅎㅎㅎ

 

 

 

 

        

 

 

으앜! 진짜 개귀여웡

 

 

 

 

 

 

 

어쩌다가 보니 벌써 크리스마스 준비를 다 한거 같네요

(여친 빼고)

 

 

 

 

 

여긴 좀 휑하죠?

이사간다고 박스부터 뽁뽁이(에어캡)로 싸기 시작했거든요

 

 

 

아무튼 이 포스팅의 결론은

" 산타 소박스는 졸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것으로 짧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