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즈런입니다. ^^

 

오늘은 고양 레고스토어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구요~

 

 

 

 

여기는 삼송역입니다.

잠실에 살던 즈런이 이날 여기까지 온 이유는 바로~!

 

 레.고.스.토.어!

 

 

레고 안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우리나라에 레고스토어는 단 3개뿐이에요~!

제2롯데, 판교, 그리고 이번에 막 생긴 고양~!

 

  

 

 

삼송역에서 대충 어플로 검색해 버스 타면

딱 한정거장 지나서 별땅(Starfield)에 도착할 수 있어요~

 

 

 

 

 

 

 

 

 

 

 

 

별땅과 별땅 주변 풍경을 살짝 찍은다음

~~ 빨리 달려가줍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양 레고스토어는

별땅 깊숙한 곳에 있어요.

 

 

빨간색 루트가 버스를 타고온 루트고

파란색 루트가 스타필드 안에서 걸아간 루트에요

 

그땐 몰랐는데 지금 지도상으로 보니

버스 타고온 길이보다 더 많이 걸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참 걸어갔어요.

레고스토어는 스타필드 3층에서 저~ 깊숙한 곳에 있어요~

정확히는 저기에 토이킹덤이 있는데,

레고스토어는 토이킹덤 안에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새턴v과 스노우스피더!

새턴은 이미 있지롱~~~

 

근데 바로 레고스토어 사진이 나오는건

가는데 바뻐서 중간 사진을 하나도 안찍었기 때문이에요.

 

이 날은 레고스토어 오픈 행사를 하는 날이었거든요.

레고스토어를 오픈할때만 주는 40145를 얻으러 가는 길이었기 때문에

혹시라도 못받을까봐 걸음을 재촉했어요.

하루에 100명 선착순이거든요! (단,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증정ㅎㅎ)

 

- 40145 레고스토어 (LIMITED EDITION) -

 

 

 

 

 

 

 

 

   

 

 

 

근데 다행이도 런던버스까지 있었어요!

 

런던버스를 사면 사은품을 하나 더 챙겨주는 행사까지 하고 있었거든요

그 사은품은 바로~

산타 소박스~! (40125 산타의 방문)

 

- 40125 산타의 방문 -

 

 

 

 

 

 

 

 

 

 

 

여기까지는 제품 구매할꺼 다 구매하고 나서

 

레고스토어 한바퀴 둘러보며 찍었어요 ㅎㅎ

 

 

 

 

 

 

 

 

 

 

아무튼 그래서

런버와 작은거 하나 사서 20만원을 맞추면

레고스토어와 산타 소박스를 덤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였죠.

 

 

근데 사실 이 날이 금요일이었구

이 레고스토어 개장 행사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만 했는데,

토요일날 가면 럭키 박스랑 돼지저금통까지 얻을 수 있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토요일은 사내 프로그래밍 시험 보러가야 해서

갈 수가 없어서

금요일에 갔던 거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저녁 7시 반쯤 갔는데도 불구하고

선착순 100명만 주는 레고스토어를 받을 수 있었죠.

 

다음 날 토요일 얘기를 들어보니

30분만에 20만원 이상 구매시 받는 레고스토어 한정판은

동나버렸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뭐... 그 정도 인기였으면

토요일은 원래 갔어도 받았을 자신이 없네요

 

아무튼 이정도 받은 것 만으로도 만족합니다 ^-^

 

 

 

 

 

 

 

   

 

 

 

이제 레고스토어에서 나오면서 드디어 여유를 찾았네요

그래서 둘러보며 사진 몇장 찍었어요.

근데 오면서는 별 생각 없었는데

천장을 바라보니 저렇게 풍선이 군데군데 떠있더라구요 ㅋㅋㅋ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가 다 놓친 풍선들인가봐요

 

약간 스타필드 느낌은

쇼핑몰이라기 보다는

롯데월드 같은 놀이동산 느낌이었어요.

 

 

 

 

 

 

 

   

 

 

이 사진은 잘 보면 그냥 화면이 아니라

곡면 디스플레이에요~!

 

저렇게 큰 화면이 곡면이라니!!

신기해서 여러장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출구쪽에서 상당히 가까운 3층 사진이에요

 

 

 

 

 

 

 

이 사진은 아까 잇토피아 써있는 사진에서 뒤돌아 찍은 사진~

 

 

 

 

 

 

 

 

 

 

짠~ 집에 도착했어요!

이날 금요일이라고 회사에서 3시에 퇴근했는데

집에 도착해보니 10시 반... ㄷㄷ

 

저기서 아까 언급했듯이

산타 소박스랑 레고스토어는 증정품으로 받았구요

생일케잌(40153)은 13500원으로 싸길래 샀어요

저건 레고스토어에서밖에 못사거든요

ㅎㅎㅎㅎㅎ

 

저 생일케잌은 선물용으로 딱인거 같아요 ^^

 

 

 

 

 

 

 

 

 

정가가 189,900원인데

사은품 때문에 정가 주고 산 런던버스(10258)입니다~!

국내판인데도 불구하고

브릭 피스수가 써있네요~

 

 

 

 

 

 

 

 

 

이것도 레고스토어에서만 할 수 있는건데

pick a brick이라는 코너에 가면

이렇게 내가 원하는 브릭들만 저런 통에 담아서 가져갈 수 있어요.

 

가격은 통당 3만원

사진에 보이는건 큰통이고 작은통도 있는데,

작은 통은 얼마하는지 모르겠어요.

 

 

보니까 꽃이랑 꽃대가 귀한거 같아서 그 부분만 상당히 많이 집어왔어요 ㅎㅎㅎㅎㅎ

 

 

또.. 사실 저 통을 원래 한그득 담았었는데

집에 오자마자 보관통에 살짝 덜었어요... 브릭 상할까봐 ㅎㅎ

그래서 저 통 윗부분이 살짝 비어보이는데

바보같이 꾹꾹 못담아 온게 아니랍니다아~~~

 

 

여기까지가 별땅 후기고

다음에는 각각 만들어보고

또 리뷰 포스팅 할게요~

 

 

 

 

 

 

 

 

그럼 다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