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즈런입니다 :D

이번에는 라이팅 케이스(열쇠고리)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근데 뭐 별거 없어요 ㅎㅎㅎ

 

 

 

일단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실제 가격은 얼마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중고나라에 개당 8천원에 싸게 올라와 있길래

선물하면 좋겠다 싶어서

4개를 구매했어요!

(레드 3개, 블루 1개)

 

 

 

 

 

 

 

 

        

 

 

 

 

열쇠고리 안에 저렇게 미니피규어를 넣을 수 있어요.

저는 펭귄을 좋아해서 안에 한번 넣어봤어요 ^^

 

 

 

 

 

지금 이 포스팅을 쓰는 시점에는

친구들한테 이미 선물을 전달했는데,

역시 이렇게 소소하게 선물하는 재미가 있는거 같네요

주변 사람들이 선물 받고 좋아하면 참 기분 좋은거 같아요.

^_^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