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40223 스노우 글로브

category Hobby/Lego 2017. 9. 3. 13:07

 안녕하세요! 즈런입니닷!!

 

갑자기 뜬금없이 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트리 이모티콘이냐구요?

그건 제가 갑자기 여러 산타를 구매했기 때문이죠!

 

미피를 왕창 샀다던 그 여성분에게

다시 한번 구매 요청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넘넘 싸게 팔고 있었는데

제 눈에 뛴건 해외창작품!

산타머신과 마징가 케이스를 정말 싸게 팔고 있는거 아니겠어요?!

 

사는 김에 미국 레고스토어에서 단 이틀간만 팔았다는 한정판 스노우글로브(40223)까지 같이 구매했어요~!

근데 우리나라에서도 나눠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먼저 40223 Snow Globe부터 소개할게요

이건 앞면 샷~

 

 

 

 

 

 

 

 

이건 뒷면 샷이에요ㅎㅎ

 

 

 

 

 

 

 

 

 

 

 

 

 

 

오픈 했더니 봉다리 3개와 인스가 나왔어요

 

 

 

 

 

 

 

 

 

 

 

산타 모자를 씌우기 전 산타 피규어에요

저 당시에는 산타 미피는 처음본 상태였어요 ㅎㅎㅎ

 

 

 

 

 

 

 

 

 

 

 

이건 밑부분만 완성한 상태에요

 

 

 

 

 

 

 

 

 

 

 

 

이 안쪽에 서랍이 들어가게 되어있더라구요.

특히 흔히 볼 수 있는 브릭들로 서랍 넣는 부분을 만들 수 있다는게 신기했어요

 

 

 

 

 

 

 

 

 

 

 

이건 다 만들고 남은 여분의 브릭들이에요.

 

 

 

 

 

 

 

 

 

짜쟌~ 완성!!

 

 

 

 

 

 

 

 

참고로 스노우 글로브(Snow Globe)라는 게

 

이런걸 의미하더라구요

우리나라 말로는 딱히 뭐라고 해야될지 잘 모르겠네요.

 

레고 특성상 안에 뭔가 액체를 넣긴 그래서

그냥 동그란 흰색 브릭 몇개만 들어가있는거 같아요

 

 

 

 

 

 

 

 

 

 

 

 

 

  

 

 

 

빨강과 초록, 벽돌 브릭의 조화가 너무 이쁜 스노우 글로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