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35만원어치 미피 구입

category Hobby/Lego 2017. 9. 3. 11:31

 

시즌 17 미피를 지르고 난 뒤

난 미피의 매력이 뭔지 알아버려따

ㅠ.ㅠ

 

 

바로 중고딩나라가서 미피 눈팅을 ㄱㄱ~

 

근데 웬걸?!

시즌16 Set당 3.7

독일 국대 미피셋 9.0

디즈니 Set당 8.5 (그 당시는 몰랐는데 이건 좀 비쌌지)

각종 알바들 시세보다 약 2천원 가량 저렴!!

 

뿜이 터졌다!

지름신이 오신거지...

 

근데 막상 가보니 판매하시는 분이 여성!

목소리도 이쁘시구..

레고한다는 것 하나만으로

내눈엔 매력 +100 으로 보이는 것 같았...

 

 

 

 

 

 

 

 

 

 

 

 

  

 

 

아무튼 바로 겟겟!

저 빨간 루돌프 코는

다리털을 가렸다...

이쁜 미피들 데려오는 사진에는 적합하지 않은 듯 해서 ^-^;;

(갑자기 딴 얘긴데, 이날 가지고 있던 장우산을 지하철에 두고 내렸다 ㅠ.ㅠ)

 

 

 

 

 

 

 

 

 

 

 

 

 

 

 

 

 

 

 

집에 벌써 도착!

거실에 탈탈 털어서 전체 사진 한방 찍었다.

구매한건 시즌16 3SET, 독일국대 1SET, 디즈니 1SET, 펭귄알바 5개, 유니콘/상어/바나나 알바 각 1개

합계 35만 4천원!!

 

거기에 많이 구매하신다고 봉다리 2개나 더 넣어주셨다

 

와.. 고백할뻔

 

 

 

방금 전 언급한 봉다리 2개 헤헿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디즈니 미피셋

 

 

 

 

 

 

 

 

 

 

 

시즌16 셋

 

 

 

 

 

 

 

 

 

 

 

 

 

축구에는 관심없지만

시세보다 너무 싸길래 산 독일 국대 미피셋~! 

 

 

 

 

 

 

 

 

 

 

 

으앜! 졸귀

시즌16에 들어있는 바나나 알바 

 

 

 

 

 

 

 

 

 

 

 

얘 어뜨카니...

시즌16에 들어있는 펭귄 알바

 아주 귀욤 폭발이다

 

이 녀석은 따로 5개나 주문했는데

나머지 4개는 레고 안하는 회사 친구들이

이 펭귄친구 보더니 자기들도 사고 싶다고 해서

내가 대신 몇개 사준거다. (당연히 돈받고..)

 

 

 

 

 

 

 

 

 

 

  

 

 

따로 산 알바들만 모아놓고 기념 샷!

 

 

 

 

 

 

 

 

 

 

 

 

이건 방에 데려와서 기념 샷! ㅎㅎ

 

 

 

 

 

 

 

 

 

 

 

 

힘들어하는 상어알바군 ㅋㅋㅋ

 

 

 

 

 

 

 

 

 

 

 

핫도그 알바 ㅋㅋㅋㅋ

으으 덥겠다

 

 

 

 

 

 

 

 

 

 

 

유니콘 알바!

사실 입 주변이 핑크색인게

뭐 먹다 묻은 느낌이다 - _^;;ㅋㅋㅋ

 

 

 

 

 

 

 

 

 

 

바나나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바나나 벗겨놓으면 정말 그냥 동네 아저씨 느낌이다

 

 

 

 

 

 

 

 

 

  

 

 

 

펭귄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바라만 보고 있어도 행복 +100

 

 

 

 

 

 

 

 

 

안녕 친구들 ^-^

 

 

 

 

 

 

 

 

 

상어 탈 쓰면

웃는 얼굴을 유지해야지!

(표정이 바꼈다ㅎㅎ)

 

 

 

 

 

 

 

 

 

 

 

이건 봉다리 완성하고 위에 펭귄 올려놓은 사진 ^-^

 

 

 

 

 

 

 

 

 

 

 

 

이건 시즌 17 미피와 알바 미피만 추가한 사진

 

 

 

 

 

나머지 미피들은...

아직 개봉을 안했다.

좀 있으면 곧 이사를 가야하기 때문에 ㅠ.ㅠ.....

 

하... 이사 준비 언제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