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시즌17 미니피규어 (미피)

category Hobby/Lego 2017. 9. 3. 10:36

 

 

 

 

 

 

벌써 2주전 얘기다.

 

 

2017.08.23

레고 미피에 손을 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레고 시작했을 땐 미피를 왜 사나 싶었다.

싼것들은 개당 2~3천원 밖에 안하지만,

 비싼건 개당 50만원하는 어마무시한 것들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다 쿠팡에서 50%할인하는 시즌 17미피들을 봤고,

덥썩 주문해버렸다. ㅎㅎㅎ

 

  

 

 

 

 

 

처음에는 60개 주문하려고 했는데

30개 제한이 걸려있어서

30개 주문했다.

 

시즌 17은 올해 2017년에 나온 미피가 17번째 시즌이란 얘기다.

이 미니피규어는 뽑기랑 같은데, 뜯기 전까지는 안에 뭐가 들은지 모른다.

하지만 이건 모르는 사람들 얘기고...

점자로 모두 구별할 수 있다.

 

아무튼 이 당시까지만 해도 점자 이런건 몰랐고

30개를 사서 다 뜯어봤더니

14개의 종류가 나왔고 나머지 16개는 중복이었다.

 

 

 

이 친구는 첫번째 나온 미피다

기념으로 2컷이나 단독으로 촬영해줬다 ㅋㅋ

 

이름은 여피족이라고 한다.

이 이후에도 3개나 중복으로 더 나왔는데,

사실 맘에 드는 캐릭터는 아니다.

 

 

 

 

 

벌써 다 까버렸다.

사실 이거 하나하나 다 개봉해서

저렇게 세워두기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렸다.

 

맨 앞에 있는 친구는 로켓보이인데,

시즌17 미피중에 제일 귀여운거 같다 ^-^

아 졸-귀! ㅋㅋㅋㅋ

 

 

 

 

 

 

로켓보이 오른쪽에 있는 친구가 옥수수 알바다

중고가로는 로켓보이 다음으로 나비소녀와 쌍벽을 이룬다.

그래봐야 5~6천원 수준 ㅋㅋㅋㅋㅋ

 

 

 

 

 

 

 

 

 

 

시즌 17에서 내가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친구들만 모아서 찍어봤다.

로켓보이 왼쪽이 나비소녀다 ㅎㅎ

 

나는 이날 나비소녀4, 로켓보이1, 옥수수알바5개가 나왔다.

처음에는 모든 종류가 안나와서 속상했는데

보니까 옥수수알바랑 나비소녀가 꽤 값진 친구들이어서

기분이 좋았다. ㅋㅋ

 

 

 

 

 

 

 

 

 

 

왼쪽부터 차례대로 미스테리 피규어, 레트로 스페이스 맨, 핫도그 맨이다.

 

내가 느끼기엔 나비소녀, 로켓보이, 옥수수알바 보다 귀여움이 살짝 낮은 것 같다.

그래도 나름 독특한 매력을 뿜뿜!

 

 

 

 

 

 

 

 

 

 

 

 

 

 

 

 

 

 

 

 

여기는 왼쪽부터 댄스 강사, 엘프 걸, 배틀 드워프 이다.

셋다 별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중간에 있는 친구들을 소개 안했군

왼쪽부터 전문서퍼, 전문 감정가, 서커스 스트롱 맨, 여피족, 로마 검투사 이다.

찍다보니 전문 감정가랑 같이 있는 멍멍이가 안찍혔다.

ㅎㅎ..

 

그리구 전문서퍼도 꽤 인기있을 캐릭터 같았다.

 

 

 

 

 

 

 

 

지금 3번 구오멧 쉐프랑 5번 수의사가 안나왔다. ㅠ.ㅠ

아무래도 개별 구매를 해야할 듯 싶다.

 

 

 

 

 

 

 

 

 

 

 

 

이건 미피 뜯으면 같이 들어있는 인스(?)

 

 

 

 

 

 

 

 

 

 

 

 

 

 

 

레고 시즌17 미피 리뷰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