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즈런입니다.


포스팅 하나하나 하는게 시간이 정말 많이 드네요.

블로그 열정 갖고 하시는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이번에는 요즘 2017년 8월 공홈에서 사은품으로 주고 있는

40178 VIP 레고스토어 입니다.


정식명칭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VIP 매장?ㅋㅋ VIP 레고스토어??ㅋㅋㅋㅋ





다행히(?) 포장을 뜯기전에 두 컷 찍었습니다 ^-^

이게 첫번째 사진










이게 두번째 사진입니다.


제 손이랑 비교해본건데, 이 사은품 생각보다 꽤 큽니다.














        



껍데기는 이렇습니다.

그냥 비닐봉다리 안에 들어있죠 ㅎㅎ


여기서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성질급한 저는 이미 다 만들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만들고 나서 보니 역시나 중간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더라구요


만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브릭수가 204개, 미피 1개로 정말로 생각보다 브릭이 꽤 많습니다.











        




네.. 역시 만드는 중간과정은 없고 ㅋㅋ

다 만들었습니다~


미피 귀엽죠? ^-^ 


제가 어렸을 때 레고를 가지고 놀던 나이는

4~9세 때였는데

그땐 미피가 못생겼다고 생각해서

미피에 별로 신경을 안썼거든요...

근데 지금 보니 미피가 모으는 재미도 있고

다 귀엽네요 ^----------^













조금 더 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는 벽에 붙어있는 용(?) 사진

VIP 레고 매장과 관련된 다른 한정판 제품들 보니까

다 이게 붙어있는거 같더라구요???


레고 시작한지 얼마 안된 저는 이게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용머리를 살짝 돌려서 한 컷 더 찍었습니다~












레고가 취미라면

40178은 이미 다들 갖고 계시겠죠? ㅎㅎㅎ




사실 저는 이 제품 구매하려고

VIP가 먼저 돼야 구매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공홈 가보면 아무거나 하나 구매하면 VIP 가입시켜주잖아요?

그래서 12,000원짜리 빨간색 레고 보관함을 공홈에서 구매하구

VIP등록한 다음에

좀 이따 리뷰할 제품인 75175를 구매하면서

이 VIP 레고 매장 한정판을 받았거든요


근데 알아보니 VIP 되기전에 5만원 이상 구입해도

자동으로 저 한정판 준다고 하네요.

레고사에 직접 문의해서 메일로 답변받은 내용이니 확실할 거에요~










        



이건 아까 언급했던 853234 빨간색 레고 보관함 사진이에요~

  저기 있는 브릭들은 지금까지 만들면서 남은 브릭들 입니다 ㅎㅎ  




이걸로 보관함이랑 VIP 레고 매장 리뷰를 마칠게요~

바로 이어서 75175 A-Wing Starfighter 리뷰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