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ego] 76046 Heroes of Justice: Sky High Battle

category Hobby/Lego 2017. 8. 15. 00:30

어제(2017.08.13 일요일) 놀러나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잠시

(또) 롯데월드몰에 있는 레고스토어를 들렸습니다.






이렇게 자주 가봐야

진열되어있는 친구들은

거의 똑같은 편이지만,


사실 전시되어있는 애들이

조금씩 바뀌긴 하더라구요 ^-^데헷..

(갈 명분을 만들고 있어요)




그리고 매번 가면

비싼건 손도 못대고

앞에 별 2개 붙어있는 할인제품보고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가며

값이 싼 친구들을 가져옵니다.



그리하여 이번에 들고 온 상품은 바로!

76046 Heroes of Justice: Sky High Battle이란 녀석입니다.

(76046 저스티스 히어로즈: 하늘의 전투)


저번까지만해도 레고스토어에서 L.Point 적립만 헀었거든요?

그런데 VIP뭐가 있길래 물어봤더니

공홈이랑은 관계없구

판교랑 롯데월드몰에서만 적립가능하도록

회원가입 시켜주더라구요~~


1% 적립 가능!

1000만원 써야 10만원짜리 하나 구매가 가능하군요


으으...


        







노란봉지~ 노란봉지~

레고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집에서 노란봉지 몇개가 굴러다닙니다

헤헤










이거슨 76046의 앞면

사실 개인적으로 봤을 때 이쁘진 않습니다.










이거슨 뒷면





상자는 바로 뽀갰습니다~


그리구 만들기에 앞서

레고스토어에 있던 catalog를 잠시 볼까 합니다 ㅎㅎ










여기까지는 딱히 관심없는 제품들만 있습니다.














아~ 여기선 브릭헤즈와 새턴이 절 기다리고 있군요















지름신님이 벌을 주시는 구간입니다.


보시다시피 제 관심사는

스타워즈, 배트맨, 마블 슈퍼히어로즈 시리즈, 테크닉입니다.

이것 외에는 캠퍼밴이나 미니쿠퍼, 소피스카멜(10226 뱅기입니다)등이 있어요~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사고싶다

다사고시펑

ㄷㅅㄱㅅㅍ


저걸 보고 있노라면

다 사고 싶기 때문에

바로 뜯은 제품 조립이나 들어갔습니다










음!!

저는 설명서(인스)가 2개있는 제품은 처음 봤어요

오른쪽 밑에는 카툰이라고 만들어 놨는데

저는 별 관심없지만

수집이란게 하나도 빠짐없이 다 모아야 하기 때문에

고이 모셔뒀습니다.














        




오늘은 의외로 좀 디테일하게 봉다리까지 찍었어요.

사실 레고 시작하면서 이렇게 귀찮은걸 왜 일일이 찍나 싶었는데,

이런걸 기록에 안남겨두면

다 완성된 중고제품을 사는 것과 다를 게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큰 맘(?) 먹구.. 귀찮지만 저의 스팔카메라를 들었습니다.



스팔~ 스팔~ 스팔~ 스팔~

(욕 아닙니당)





봉다리는 4개가 끝입니다~












1번 봉다리를 오픈하면~

슈퍼맨 미피를 만들 수 있구요









화난 얼굴은 못생겼으니까

좀 차칸얼굴로 바꿔줍니다~~ 









이 제품안에는 뜬금없이 초록색 헬기가 있는데요,

사실 저 사기전까지 이 헬기가 76046제품 안에 들어있는건지도 몰랐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뜬금 미피 2개 추가요~



남자애 머리가...

그냥 안감은 머리 같은데,,










사진은 꽤 잘 찍은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저 만들던 헬기를 대충 뚝딱뚝딱 만들면~











짜쟌~ 완성~





조그만한 헬기 조립 하나 했는데

미피가 3개나 나왔어요~












        



이번에는 2번 봉다리 깠어요~












조립 과정을 대충 찍찍~


아 근데 여기 맘에 안드는 부분이 있어요 ㅠ.ㅠ













보이시나요?

위의 투명한 브릭은 완벽한데,

밑에꺼는 기포가 껴있어요 ㅠ.ㅠ


이거 중국산인가요??

레고 왜이뤱 

개실망했어요













하... 저 투명한 부품 2개나 기포가 차있어요


저때부터 이 모델은 더 맘에 안들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이건 이쁘군요

아 뭔가 그냥 이쁘다

^-------------------^












여기까지가 3번 봉다리를 완성했을 때였어요.


1번 봉다리가 헬기와 미피 3개

2번 봉다리가 몸통

3번 봉다리가 한쪽 날개 였어요~

















        


인스에서 하라는 대로 몸통과 날개를 연결해줬어요~















순식간에 4번 봉다리까지 거의 완성~














쨔쟌~ 다 만들었습니다 ㅎㅎ


 미피가 총 5개나 있네요! 

제가 만들어본 제품 중에 미피가 제일 많았어요~











근데 여기 맘에 또 안드는게 있어요.

저 뚜껑이 너무 심하게 뻑뻑해요 ㅠ,.ㅠ

이게 정말 레고에서 만든 제품이 맞나 의심이 되더라구요

또 날개는 완전히 180도를 유지하지 못해요

한 1도정도씩 위로 올라가 있다고 해야하나요...?

ㅠ.ㅠ


그래도 피규어들이 이쁘고 4.7에 아주 싸게 업어왔으니

만족합니다












        




프로펠러 열심히 돌리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이 모델은 제가 손으로 가리키고 있는 톱니바퀴를 돌리면

앞에 은색 브릭들이 빠른속도로 튕겨져 나가요~














이렇게 리뷰를 대충 마치겠습니다~

그래도 만들어 놓고 나니 이쁘긴 하네요


너무 대충 쓰다보니 저 날개가 수직으로 접히는건 안찍었는데

스팔 카메라 켜서 저걸 다시 찍고 맥북에 옮기는게 너무 귀찮네요


나중에 시간되면 찍어서 마저 올리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광복절 잘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