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은 밀린 레고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레고 시작하고 나서 알고리즘은 완전 뒷전이군요 헤헷 



먼저 박스 사진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원래 리뷰하려고 레고만드는건 아니라

그냥 뜯었습니다 ㅋㅋㅋ

중고리뷰 같군요.


이날 75154 Tie Striker를

잠실 롯데월드몰(월드타워? 제2롯데월드?) 레고스토어에서 업어왔습니다.


40~50% 할인하는거 업어온건데,

그래도 인터넷보다 5천원정도 비싸더라구요.

배송비 포함하면 거의 똑같겠지만...


레고스토어에서 물건 고르실 때 한가지 팁이라면,

제품명 앞에 별표 붙어있는 것들은 할인하는 제품입니다. ^-^

(** 타이 스트라이커) <= 이런식으로 붙어있습니다.


아무튼 국내판을 산 덕분에 피스 숫자가 안적혀있군요.

왜 국내에서 사면 피스 숫자를 안적어주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 사진은 2017.07.30에 찍었습니다.)














대충 한 컷 더 찍구... 

















하던 조립 마저 ㄱㄱ~ 





































        




완성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개를 위로 올리거나 내릴 수 있는데,

이건 날개를 아래로 내렸을 때 사진이구...
















이건 날개를 위로 올렸을 때 사진입니다.
















화살표 보이시죠?

저 부분을 위로 쭈욱~ 하면,















이렇게 날개를 올린상태로 고정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주목하실 부분은 위의 화살표 부분입니다~















레고 좀만 만들어봐도 누구나 아시겠지만,

저게 미사일인데요~

저 화살표 부분을 살짝 건드리면 앞으로 슈웅~  나갑니다.








이제 누를겁니다.
















누르기 0.0000001초전...


























 우와우~ 

엄청난 속도로 날아갑니다~ ㅎㅎ

제 폰은 갤럭시S8인데,

연사해서 하나 건졌어요 ^-^ 
























지금 연속해서 보여드린 3장이 연사해서 바로 앞뒤로 붙어있는 사진인데,

미사일이 날아가는 순간은 아까 위에서 찍힌 단 한장 뿐입니다.

그만큼 꽤나 빠르게 날아가요~

























        




    이건 대충 막 찍은거    







슈웅~  




















        






이건 75154 안에 들어있는 미피들만 모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 제품에는 미피가 4개나 들었네요.


밑에 브릭헤즈들은 아직 포스팅을 안했는데,

미피 찍는다구 받침대로 사용하는 바람에

먼저 공개를 해버렸넹 헤헿ㅎ헿ㅎ






그럼 이어서 바로 브릭헤즈 포스팅 해볼게요~~

슈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