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즈런입니다.


이번에는 스타워즈 시리즈인 A-Wing Starfighter를 가져왔어요~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작지만 겁나게 이쁩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홈에서 주문했어요~

방금전에 포스팅한 [VIP 레고스토어]랑 [빨간색 레고 보관함]도 같이 왔었죠 ㅎㅎ


왼쪽에는 보관함만 들어있었구요

오른쪽 상자에는 [VIP 레고스토어]랑 지금 포스팅하려는 A-윙 스타파이터가 들어있었어요













안을 열어보면 뽁뽁이는 아닌데 큰 공기주머니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작은 상자와 큰 상자에 들어있던 공기주머니를 큰 상자에 다 몰아넣어서 저렇게 많은거에요 ^-^

(절대 공기주머니만 배달된 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상자 뚜껑 에 뭐라고 적혀있네요











뭔가 공홈에서 주문한 티가 팍팍 납니다 ㅎㅎㅎ













공홈에서 주문해서 그런지

엄청나게 칼박이더라구요 ㅎㅎㅎ

요즘 레고 만들다 보니

만드는 재미도 있지만

수집이 주 목적이 되가는거 같아요 ^------^


수집에서 중요한건

있는 그대로의 보존이죠~

레고에선 박스 상태에 따라 +- 3~5만원까지 차이가 나니까..

 특히 엄청 비싼 제품들은 5만원도 더 차이나죠 핳핳ㅎㅎ 

(돈 없으면 못하는 신비한 레고의 세계)


아무튼 칼박이라서 기분이 넘넘 좋았습니다^^













이건 뒷면 사진












instruction과 sticker~


여기까지는 새벽에 찍은 사진들이에요

담날 출근해야 돼서.. ㅠ.ㅠ

이날은 [VIP 레고스토어]만 만들고 새벽 2시쯤 잤거든요

( 저는 5시 반에 일어나서 6시 반에 출근합니다 )






























그리구 2017.08.12 토요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완성시켰습니다~ ^-^

당근 중간과정은 귀찮아서 안찍었습니다  헤헿ㅎㅎㅎㅎ


이 빨간색 색감 너무 황홀하지 않나요?

색깔이 너무 이쁜거 같아서 색깔 RGB값 따서 폰트에 적용해봤는데,

저 오묘한 색깔들의 조합이라 한가지 색으로는 저 황홀함이 표현되지가 않네요 

안타깝지만 색깔은 이정도로 보고 다른 부분을 더 보도록 하죠.















보시다시피 미피는 3개 들어있구

특이한 점은 미사일을 쏠 수 있다는 거에요~

근데 미사일 쏘는 방식이 참 신기했어요

스위치 누르면 나가는 방식인데,

스위치 만들어지는 부분이 참 독특하더라구요?


처음 만들때는 이 부분이 왜있는가 싶었는데....

아무튼 이건 조금 이따 설명하고 계속 사진 올려볼게요~~














스타파이터 바퀴 다리를 피고 접을 수도 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아주 작은 바퀴도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실제로도 없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 색감 아주 좋아요!

저 빨간색이 그냥 빨간색이 아니라 아주 다크한 빨간색이라 뭔가 품격이 느껴집니다.


아! 색감 얘기 그만하기로 했죠... 하핳하핳ㅎㅎ
















슈웅~ 















뒷태보소~

    간지 작렬 !!    











알 수 없는 미피들 사진입니다. ㅋㅋ





이 사진은 앞에 있는 정비공 같이 생긴 친구에게 포커스를 뒀구...









이 사진은 뒤에 있는 까무잡잡한 친구에게 포커스를 맞춰봤습니다 ㅎㅎㅎ


저 까만친구 망토는 종이 갑에 넣어서 오더라구요?

사소한 부품 하나까지도 생각해주는 레고!

역시 레고 답다고 생각했어요 ^-^













        



이제 본격적으로 미사일을 볼 차례입니다.















미사일 슈웅~~~









미사일을 쏘는 방법은 위의 사진에서 운전석 유리 앞에 있는 회색 둥그런 브릭을 누르면

미사일이 숑숑~  나갑니다 ㅎㅎ










        




이 사진은 접혀있는 바퀴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어봤어요~~














        




이 사진은 뭔가 허전하죠?

뒷날개 같이 생긴 부분을 띄어내서 그래요











원래 위 사진에서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에 뒷날개가 붙거든요 ㅎㅎ











이건 뒷날개 형태입니다.


레고 제품을 뜯어보면,

브릭이 있으면 포장지에 번호가 쓰여있죠

이 뒷날개 엔진같은 부분은 3번 포장지를 완성했을 때 나옵니다.












뒷 엔진을 하나만 장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저 부분은 뭔가 자꾸 분리했다가 붙여주게 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사다리 부분이 붙었다가 떨어지는 부분입니다 ㅎㅎ













위 사진에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 보이시나요?


저도 몰랐는데 다 만들고 나니 박스에 저렇게 권총을 넣는다구 그림으로 표시돼 있더라구요














그러니 권총을 넣고 빨간 뚜껑으로 닫아줍니다 ㅎㅎ










 이 사진은 박스 뒷면에 나온 설정을 따라해본거에요~ 

















끄읕~












        



드뎌 포스팅을 시작한지 한참만에 밀렸던 레고 포스팅을 다 끝마칠 수 있었네요~

벌써 새벽 2신데 빨리 자러 가야겠어요! ㅎㅎ


그럼 다들 주말 알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