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레고] 75168 요다의 제다이 스타파이터

category Hobby/Lego 2017. 10. 5. 14:52

안녕하세요~ 즈런이에요~

이번에는 75168 Yoda's Jedai Starfighter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 제품은 작지만 정가가 4만원이 넘는 제품이에요

그게 납득이 가는 이유는~

 

1. 돈타워즈다

2. 요다 & R2D2가 미피로 들어있다.

 

크... 이거 2개만으로도 충분히 설명이 되네요 ㅎㅎㅎ

저도 요다랑 R2D2 미피때문에 쓰읔 주문했어요~

 

 

뒷면 박스 사진입니다~

 

 

 

 

개봉하자마자 대충 한장 찍구요~

 

 

 

으아~ 졸긔

사실 저 광선검이 넘넘 갖고 싶었어요.

저에게는 이 75168 소박스가 첫 광선검이 들어있는 의미있는 제품이기도 했거든요~

 

        

 

 

요다가 넘 맘에들어서 몇 컷 더 찍어봤어요^^

 

 

 

 

후르르

딲딲~~

촵촵~~

 

 

 

다 만들었습니다~

 

 

 

R2D2가 뒤에 숨어있었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상 거의 산거 자랑만 하는

즈런의 스따워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