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즈런이에욥~!

이번에는 75187 bb8과 프로모션으로 받은 5001709 미니 클론 트루퍼를 소개할까 해요

 

 

이게 택배 받은날 사진이었어요~

이건 토쩔 매장택배로 배송받은 제품인데,

역시 저번 저항군 배틀팩과는 다르게

매장택배 제품은 뽁뽁이와 택배박스에 잘 포장돼서 칼박으로 도착했어요~

 

 

 

먼저 미니 클론트루퍼 사진입니다.

클론트루퍼는 사진이 없어서 한참 시간이 지난 지금(2017.10.05) 찍었어요

 

 

모자를 벗었을 때 사진과

 

 

모자 썼을 때 사진...

ㅋㅋㅋㅋ

 

끝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제품을 받았을 당시가 새턴 4번봉지까지 완성하고

잠깐 쉬고 있었던 1주일 기간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새턴이 완성되고 한참이 지나서야

이 BB-8을 회사 친구집에서 개봉하게 됐습니다~~

 

회사 친구도 회전목마 사면서

주말에 같이 레고 조립하기로 했거든요

^^

 

 

 

1번 봉지와 인스입니다~

 

 

 

 

BB8 몸통에 들어가는 기믹이에요~

 

이거 만들때 주의해야할게 있는데,

가운데 하늘색 투명브릭 있는 부분 있잖아요?

그 부분을 저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최대한 밀어넣었을 때

저 빨간색 중심축 부분이 완벽하게 +모양으로 있어야 한다는거에요.

지금 사진에는 끝 부분이 +가 아니라 x자 모양으로 있죠?

그럼 몸통 다 붙이고 났을 때 뭔가 마음에 안드는 형태가 나와요 ㅠ.ㅠ

말로 설명하긴 힘드니 이따가 사진보면서 설명할게요~~

 

 

 

이건 몸통 위-아래 부분을 붙인 상태에요~

 

 

 

이건 뒤집어서 한번 더 찍어봤어요 ㅋㅋ

 

 

 

여기서 한번 엄청 고민을 했었죠...

아까 주의해야 하는 이유가 이 부분을 위해서였어요.

저기 위에 보이는 인스 151단계를 하려고 보면,

빨간색 중심축 부분이 +를 유지하고 있지 않으면....

(아래에서 설명할게요)

 

 

(빨간색 중심축 부분이 +를 유지하고 있지 않으면....)

위의 사진처럼 몸통 옆부분을 붙였을때

그 부분이 땅과 수평을 유지하고 있지 않아요.

 

이런거 신경 안쓰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이런거 꼭 맞춰줘야해서... ㅠㅠ

 

전 이거 때문에 잠깐 다시 분해해야하는 귀찮음을 겪었습니다

 

        

 

 

 

아무튼 그 부분만 주의하시고

머리 부분을 뚞딲 만들어주시면~

바로 완성입니닷!

 

        

 

 

아 정말 졸귀네요!

 

 

 

아 이거 동영상으로 찍어야 하는데,,

 

잘 보시면 BB-8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져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몸통 옆부분을 돌려주면 머리가 360도 돌아가면서 고개를 앞뒤로 끄덕일 수 있거든요

이거보고 너무 귀엽다고... 첨 봤을 때 소리질렀습니다.

진짜 해봐야 알아요!

 

 

 

UCS제품에만 있는 스타워즈 명판입니다~

UCS치고는 값도 싸고 상당히 작긴 하죠? ㅎㅎ

 

 

 

이건 BB-8 미피~ ^^

 

 

 

전 이 제품이 나왔을 때만해도

스타워즈 영화(7편 깨어난포스)를 보기 전이었는데요,

보고 나서는 이 귀여운 녀석을 빨리 사야겠다는 생각만 들더라구요 ㅋㅋ

 

혹시 아직 이 친구를 모르신다면,

빨리 영화를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 강.츄.강.츄 !

 

 

 

이것으로 짧은 BB-8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이만,